북카페 작은도서관 운동본부
언제나 최선을 다하여 좋은 정보와 서비스로 섬기겠습니다.
세미나 문의

북카페 작은도서관 "찾아가는 세미나"

북카페작은도서관 0 1274

2020년 북카페 작은도서관 운동본부에서는 "찾아가는 세미나"를 통해 더 가까이 교회와 작은도서관을 섬기려 합니다.

지난 2019년 부산, 대구, 대전, 경기광주, 광주, 인천 등  51차 세미나를 하면서 많은 목회자들의 격려를 받았습니다.

지속적인 세미나와 운영자교육으로 제대로된 도서관 기능및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해주셨고, 다른 지방에서도 세미나를 개최해달라는 소리름 많이 들었습니다. 이에 부응하고자  운동본부에서는 작은도서관을 하고자 하는  목회자및 성도들 10명이상 모이면  "찾아가는 세미나"를 해드립니다.

 

  또한, 노회, 지방회, 총회기관단체, 대학교, 교회, 목회자모임, 동기모임에  작은도서관에 관한 세미나및 교육을 통해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교회내 작은도서관의 필요성에 관한 동기부여, 시설설치및 성공사례등 행정도움과 도서관 운영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 도서관을 건강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독서,글쓰기비법, 스마트에듀모아 자기주도 학습, cos영어학습, 오케스트라, 쉐마교육, 레몬즈칭찬, 바리스타교육, 민간자격증)

세미나는 오전10시~ 오후 5시이며, 영상, 음향시설, 주차장유무, 장소내,외부에 관한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연락 후  세미나 일정을 조율하여 최선을 다해 섬기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문의및 협조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